지방협회

자유게시판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대화하는 공간입니다. 문의사항은 민원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 및 욕설 게재시 글 자동 삭제)

제목 입찰부터 수주, 관리지원까지 원스탑 입찰 컨설팅 파트너사를 모집합니다.
등록일 2017.08.22 작성자 이승철
첨부파일 조회수 1692

 아웃소싱플랫폼은 국내 유일의 원스탑 입찰 컨설팅 서비스 기업으로 기업현황분석과 신인도 관리부터 수주, 현장관리 지원 등의 프로세스를 일괄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타 입찰대행 업체와는 다르게 공사, 구매 등이 아닌 용역 분야만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건물시설관리업, 위생관리용역업, 시설경비업, 특수경비업, 근로자파견업 등의 10년치 빅데이터를 누적하여 이를 기반으로 우수한 수주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국가정책 공공부문 정규직화에 따라 입찰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것으로 보여 기업에서 자체적으로 입찰파트를 운영하기 부담이 될 것입니다. 입찰 컨설팅은 월정금액이나 제공건수별 금액이 아닌 최종계약에 따른 수수료만 책정이 되어 있어 파트너사의 부담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아웃소싱플랫폼은 전자조달 입찰의 시작부터 파트너사의 지속성장까지 함께 고민하며, 중소 아웃소싱 기업의 성장 사다리를 제공합니다.

 

  ◎ 연락처 : 이승철 매니저 / 010-9922-4432 / bidsc@naver.com

 

 [입찰 컨설팅 지원 대상 기업]

  ① 조달 입찰 참여 중견 아웃소싱 기업

    ▶ 조달 입찰에 참여중이지만, 성과가 나오지 않아 고민인 기업 

  ② 조달 입찰 미참여 중견 아웃소싱 기업

    ▶영업 매출은 안정화되었지만, 추가 성장동력이 필요한 기업 

  ③ 후발, 신생 아웃소싱 기업

    ▶매출이 불안정하고, 사업 전략 방향을 잡지 못한 기업



댓글 0개

확인